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장 양식 - 학교 학원 직장 집에서 사용 (hwp와 ppt 버전 무료 다운)

by 발름 2021. 7. 29.
반응형

상장 양식 - 학교 학원 직장 집에서 사용

(hwp와 ppt 버전 무료 다운)


상장이라는 것은 목표로 했던일들을 달성했거나 모범적인 행동을 한 사람에게 칭찬과 격려의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서 주는 증서이다. 상장은 상장을 받은 사람뿐아니라 그 주변사람들에게 의욕을 높여주고 능률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상장을 받는다는것은 누구나 즐거운 일로 생각한다. 그래서 최근에는 학교는 물론이고 학원, 직장, 집에서 까지도 서로 칭찬과 격려를 하기위해 상장을 주며 마음을 전달하기도 한다.

 

 


상장양식 만들기


학원, 직장, 집에서 상장을 만들려면 디자인을 가미할 수 있는 사람이거나 아니면 한글이나 파워포인트의 템플릿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어느정도 사용할 줄 아는사람을 제외하고는 힘들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상장 양식을 공유해보려 한다.

 

 

A4용지를 이용하여 상장을 출력하고 필요에 따라서 문구점에 파는 상장케이스 등을 이용하게 되면 더욱 완벽한 상장이 되지 않을까한다. 그래서 하단에 상장 양식을 상장 양식 hwp파일과 상장 양식 ppt파일 두가지 버전으로 올려 본다. 가로 세로 버전으로 나와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문구를 조정하여 인쇄하면 될 것같다.

 

하단에 상장 무료 다운 버전을 이용하시면 압축 파일형태로 받을 수 있으므로 아래를 이용하면 된다. 조금이나마 시간을 단축하시라고 올려 드리니 필요한분들만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장양식이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요즘은 예스폼같은 서식 올려놓는 사이트에서 바로 바로 꾸며서 사용할 수 있겠금 지원하고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장의 형태


최근의 상장 양식은 예전과는 조금 달라진 모양이다. 예전에는 정형화되어있는 폼이라면 최근에는 상장을 주는 사람이 좀더 꾸미기도 한다. 꽃을 넣기도 하고 문구도 자유 자재로 넣기도 하기 때문에 예전에 학교에서 받았던 정형화된 상장 포멧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성적우수상 같은 것은 학원이나 학교에서 자주 주는 것인데, 가장 평범한 스타일의 상장이다. 그리고 표창장, 우수사원 표창장 같은것은 회사의 센스가 가미되거나 금테를 두른 다거나하기도 한다.

 

 


상장 양식 무료 다운


 


우리나라 사람들은 칭찬에 인색하다고 한다. 예전보다는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 그렇다고 하니, 학생, 직원등 서로서로 칭찬하여 사기를 돋는것 또한 좋은 방향이 아닌가 한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사람은 춤추는게 아니라 날라다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상장양식.zip
1.13MB

 

 

 

 

물품 납품계약서 양식 무료 작성방법 등 (한글, HWP)

물품 납품계약서 양식 무료 작성방법 등 (한글, HWP) 회사가 운영되기 위해 회사는 돈을 벌어야 한다. 대다수의 회사들은 그래서 자신이 제작, 제조, 개발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해당 제품을 필요

ap170.tistory.com

 

거래명세서 양식 무료 다운 엑셀 파일 - 작성방법 꼭 확인

거래명세서 양식 무료 다운 엑셀 파일 - 작성방법 꼭 확인 일괄 정산을 하기 위해 월단위 혹은 주단위 거래 내용을 거래 명세서에 기록하여 서로 확인하는 절차를 가지고, 정산시 해당 내용으로

ap170.tistory.com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수기 무료다운 (식당,카페등 공용)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수기 무료다운 (식당,카페등 공용) 코로나가 발생하고 많은 시간이 지났다. 정말 많은 변화가 우리 생활 전반에 나타나고 있다. 자영업 및 소상공인분들이 매우 힘든시

ap170.tistory.com

 

반응형

loading